2012년 2월 7일 화요일

부천 아인스 월드


추운 겨울이지만 가까이 있는 곳이면서도 가보지 않았던 아인스월드에 가게 되었다.

내가 이곳이 있다는 걸 안 것은 몇년 전에 사진 매거진에 게재가 되었던 사진 작품을 보면서

알게 되었다.

나는 사진을 보면서 실제의 사진인줄로만 알고 있었다.

하지만 작품의 대한 설명을 읽고는 이것이 미니어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때 머리에 한방 먹은 느낌이었다.

이런 느낌을 사진가는 생각하고 찍었으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후에 한 번 가보고는 싶었지만 이제서야 가게 되어 사진을 올립니다.

가족 나드리와 연인, 친구들과 관람하기에 좋은 곳이고 아이들에게 사진보다는 미니어처이

지만 실물과 비슷한 세계의 명소를 직접 눈으로 본다면 보다 아이들에게 훌륭한 학습이

될 것입니다.

저의 영문사이트에 가시면 더 많은 사진과 사세한 설명을 더 볼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2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m

가장 많이 본 글